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속터미널상가 안하무인 직원의태도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친구하고 지하상가에서 쇼핑하는 중에 옷가게 원피스가 예뻐서 가격을 물어보고 다른 옷가격을 물었더니 자꾸 입어보라고 강요하면서 가격도 얘기를 안해주길래 불편해서 나가려고 하자 직원이 내등뒤에서 "거봐 사지도 않을거면서 뭘물어보냐"하면서 빈정거렸습니다. 아니 무슨말을 손님한테 그렇게 하시냐고 다른사람들은 가격도 안물어보고 그냥 다 사입느냐고 물었더니 그렇다면서 억지부리고 오히려 영업방해 하지 말고 나가라면서 언성을 높이더군요 안나가면 영업방해로 신고 한다면서 다 녹음을 해뒀다는 이상한 말을하면서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무슨 영업방해를 했다는건지요.거기다 앞집 가게 여자까지 영업방해 하지 말라고 소리지르는 상황에 너무 어이없고 당황해서...ㅠ마치 누가보면 내가 영업방해하는 상황인줄로 알겠더군요 참으로 살다보니 어이없고 억울한일도 있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속터미널상가 안하무인 직원의태도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박인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일부 점포의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주신 터미널지하도상가 점포 불친절 응대 와 태도에 관련한 내용을 위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였으며, 법인을 통해 해당점포에 대해서는 ㈜고투몰 상가관리규정에 의거 조치하도록 하였으며, 불친절 등 응대미흡에 대해서는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수탁법인과 함께 지속적인 임차인(종사원) 친절·서비스교육과 계도를 시행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박인자 ☎02-2290-6536)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07. 15.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정 국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