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수상내역

  1. 홈
  2. 공단소개
  3. 알림마당
  4. 수상내역
(사용안함)수상내역 게시글 내용
[2006] 대한민국 경영품질대상 최우수상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903
등록 부서 관리자
등록일 2008/07/21 09:08

 

우리 공단이 “대한민국 경영품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우리 서울시설공단이 “제8회 대한민국 경영품질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대한민국 경영품질대상”은 한국능률협회에서 국내 유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품질경영의 수준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다시 말해 경영의 핵심가치를 품질경쟁력 강화에 두고, 경영자원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해 성과를 냈는가를 심사해 우수 기관을 가리는 것입니다. 

우리 공단은 부문 대상 중 품질경영 분야에서 최우상을 수상했는데, 그 이유는  품질경영에 대한 경영진의 확실한 철학과 방침이 정립돼 있고,  비전 및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과 인프라가 체계적으로 구축돼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고객 지향과 성과 중심의 조직경영으로 숨어 있는 낭비요인을 제거하는 한편 신규 수입원을 발굴하는 등 성공적인 혁신모델을 구축한 점도 최우수상 수상의 큰 요인이었습니다.

공단은 경영품질 대상 수상을 계기로 보다 앞선 품질의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공단의 비전인 ‘서울시민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한편 제8회 경영품질 대상 품질경영 부문의 대상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수상했으며, 수상 기관은 한국능률협회에서 서류와 현장심사, 그리고 심사 자료를 집계해 심사위원회가 재평가하는 꼼꼼한 과정을 거쳐 선정한 것입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