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3227박상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박상철기사님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 OO엄마도걱정해주어서칭찬합니다. |
제목 | [RE]3227박상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0.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임차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비휠체어 중증 장애인의 이동편의를 위해 서울시 개인택시사업자와 1:1로 도급계약을 체결하여 임차택시(61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차택시 운전원의 깨끗한 차량 관리와 다른 고객을 걱정해주는 따뜻한 마음씨에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에 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