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새소식

  1. 홈
  2. 참여·알림
  3. 새소식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 운영 관련 공지(21.7.15 수정)
작성자 상가운영처 조회수 1493
등록 부서 복지경제본부
등록일 2020/08/06 13:55
첨부

jpg 21.7_거리두기_-_국제회의장_A.jpg(157KB)

jpg 21.7_거리두기_-_국제회의장_A+B.jpg(165KB)

jpg 21.7_거리두기_-_국제회의장_A+B+C.jpg(162KB)

jpg 21.7_거리두기_-_국제회의장_C.jpg(172KB)

코로나19 관련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 개편안에 따른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 대관운영 세부기준을 안내드립니다.


 

    ● 관련근거 : 서울특별시 감염병관리과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단계 등 적용 안내(2021.6.29)

 

   ● 적용일시 : 2021년 7월 15일(목) ~ 

 

    ※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정부 및 서울특별시 지침 / 빌딩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 여부에 따라 

         향후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약문의 : 국제회의장 업무담당자 통화(02-739-6805)

 

   ●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 강화관련 제한사항

 

    ㅇ 대관횟수/: 1/(일) 제한

 

    ㅇ 통역부스(2개소) 각 1인/(부스) 입장 제한

 

    ㅇ 단계별 세부기준

      

 

 

   ● 대관 이용자 준수사항

 

    ㅇ 허가범위내 수용인원이 초과되지 않도록 사전 인원 을 명확히 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ㅇ 회의장 입장전 체온 체크 및 서명부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회의장내(복도, 화장실 포함) 마스크 착용을 지도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심환자 발생시

         신속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ㅇ 행사중 수시 환기(창문 개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물(생수) 외의 음료ㆍ음식물(다과) 제공을 일체 금지합니다.(정수기 사용 가능)

 

    ㅇ 기본 자리배치형(테이블당 1인 착석, 전후좌우 간격유지 및 지그재그형태)의 변경을

         금지합니다.

       → https://www.sisul.or.kr/open_content/globalcenter/guidance/facility.jsp  

           거리두기 사진 클릭하여 기본 자리배치 확인

 

    감사합니다.

 

   ※21.7.15 수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