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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고투몰 환불거부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6월 21일 (토) 09:30:19 에 고속터미널역 고투몰 지하상가 상호명 "새그린" 매장에서 캐리어를 9만원에 구매했습니다. (계좌이체)
24인치라고 듣고 물건을 샀고 기내반입이 가능하다는 말에 기내반입가능 인치 규정을 잘 모르기에 재차 물어보며 반입가능하다는 말에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가던 도중 기내반입 가능 인치를 검색해보니 24인치는 화물용이라는 검색결과에 환불을 받으러 몇 분 이내로 바로 매장을 다시방문하였더니 20인치라 기내반입 가능하다며 환불이 어렵다고 답을하였습니다. 본인은 24인치라고 말한 적이 없다며 환불을 거부하시길래 오랜 실랑이 끝에 신고하겠다는 말을 하며 캐리어를 매장에 두고 나왔습니다. 환불이 불가하다는 안내도 받지 않았으며, 아이들과 함께였고 아이들 또한 저와 같은 24인치로 들은 상황입니다.

허위사실로 물건을 팔고 산지 1시간은 커녕 몇 분도 지나지 않은 새제품이 환불이 안된다는게 이해되지 않고 해당제품 환불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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