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청혼후기

  1. 홈
  2. 사용신청
  3. 청혼의 벽 신청
  4. 청혼후기
청혼후기 게시글 내용
좋은글뿐인데 죄송합니다만 한마디 하도록 할께요
작성자 관** 조회수 826
등록 부서 관리자
등록일 2011/12/26 13:47

12월 24일 8시 청혼한 사람입니다.

친구가 청혼을 한 장소기에 추천을 받아

2달여 전부터 신청을하고 준비해서

친구놈보다 더 확실히 해보겠다 노력했었습니다.

하지만 담당 PD님이라고 연락을 주시고

한동안 연락이 없으시길래 동영상 다 만들고 제가 연락을 드렸더니

담당 PD님이 그만두셨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다시 배정을 해주겠다고 하시더니

프로포즈 당일날 오후 2시에 연락처를 주시더군요

꽃을 장소에 미리 보내놓기에도 어려운 시간이었고

하루종일 초초함에 여기저기 전화하면서

여자친구와도 어디에도 갈수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결국 청혼한번 해보겠다고 집에서 내내 기다리다가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해당 장소에 꽃도 미리 사지못해

어설프게 옷에 숨긴것부터 다 알아채고

이게 뭐하는 짓인지 하면서 갔습니다..

날씨도 추웠는데 고생은 고생대로하고

마지막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게 히트였죠

준비를 안하신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휴대폰으로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모습보고

울컥 화가 났지만

좋은날이기에 그냥 웃고 넘어갔습니다..

고생하셨다는말 드리고 싶지가 않네요

그날 하루만을 위해 두달여간 준비했던게

한순간 웃음거리로 되버린것 같아 화만 납니다..

-------------------------------------------------------------

네... 오랜시간 준비하셨던 청혼이었던 만큼

기대하셨던 청혼이 진행되지 않아 아쉬우셨다는 말씀에

저희도 아쉽기만 합니다.

많은 부분을 이야기하여 주셨는데 해주신 말씀의 변명보다는

먼저 사과의 인사를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들은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당일 행사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이 있다면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설명드리고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글 남겨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두 분 영원히 행복하시구요... 아름다운 사랑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