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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누구를 위한 모집?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장콜 탈 때마다 자주 느끼는 건데요,

이 제도가 누굴 위한 건지 헷갈려요.

예를 들어, 나들이 공지를 정작 장애인은 못 보는 곳에 붙인다든가..

정작 장콜 기사님들부터 장애인의 다양성 등 무지에서 벗어나야 할 듯요.

친절이 다가 아닙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누구를 위한 모집?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영 및 응대에 대한 불만”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나들이 행사 홍보의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공단 SNS 등에 홍보물을 게시하였고, 일부 복지관에서도 홍보가 될 수 있도록 홍보물을 배포하여 최대한 많은 시민들이 보고 참여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그 외 장애인콜택시운영처에서 주관하는 행사가 있는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여러 홍보 창구를 통해 가능한 많은 시민들이 볼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사오니, 서울 장애인콜택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자들을 비롯한 시민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나,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사오니, 이 점 깊이 혜량하여 주시고 미흡하거나 불편함을 느낀 부분에 대해서는 보다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3.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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