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7라3804 서기동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면서 너무나도 친절하신 기사님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 2025년 06월 30일에, 병원 진료를 위해 부산에서 서울아산병원으로 올라갔던 날이었습니다.
KTX를 타고 서울역에 도착한 뒤, 서울역에서 숙소(서울아산병원 인근)로 가기 위해 장애인콜택시를 요청하였고,
"77라3804(차량 외부) / 72우1574(차량 내부)" 서기동 기사님께서 배차되어 오셨습니다.

서울역 주변은 워낙 복잡하고 혼잡하여 걱정이 많았는데, 기사님께서 먼저 친절한 목소리로 전화 주시고, 침착하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차량에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그보다 더 깊이 감사드린 부분은, 탑승 후의 기사님의 따뜻한 안내였습니다.
저희가 지방(부산)에서 병원 진료를 위해 올라왔다고 말씀드리자, 굳이 KTX와 서울역만을 고집하지 않고, SRT, 광명역, 수서역 등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앞으로는 더 편리하고 빠르게 병원에 올 수 있는 방법들을 아주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실제로 저희는 그런 정보들을 전혀 모르고 있었고, 기사님의 설명 덕분에 다음 진료 일정(다음 달)에 큰 도움이 될 귀중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도착지에 도착해서도, 목적지가 정확히 맞는지 확인해 주시고, 직접 차량에서 내려 저희가 안전하게 하차할 수 있도록 친절히 도와주셨습니다.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면서 항상 쉽지 않은 상황도 많은데, 이 날 만큼은 진심으로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감사한 경험이었습니다.

서기동 기사님의 세심한 배려와 탁원한 안내, 그리고 따뜻한 응대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런 분이 서울의 장애인 교통 서비스를 이끌고 계셔서 참 든든합니다.
서울시설공단에도 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