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안내표시공사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을지로 3가 지하도를 지나다 보았습니다
지하도 특성상 이용자 들의 이동에
많은 사람들이 출구및 가고자 하는
방향에 좀더쉬운 인내가 필요하다고
느낀 때
오늘같이 고맙고 감사한 지하도
아내표지퍄 바닦 타일 공사를
보았습니다 ㆍ

ㆍ현 안내표지판을 보연
을지로 3가 몇번 출구 이렇게 화살표가 되었습니다ㆍ

그런데 이곳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표지가 없어도
기존 안내뾰지로도 잘 이용하고 있을줄 압니다ㆍ

결론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잘못 오해 하셔서 도리어 혼란을
줄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서을에 오랫동안 살아온 저로서도
일반적으로
지하철 몇번 줄구하면우
지하철 개찰구를 나와서 지상으로
올랴가는 동서남북 코너의 출입구에 1번 출구부터 ?번 출구까지 명명 해 놓습니다

오늘 안내 포지그 작업에 사람들이
이구동성
을지로 3가 3번 출입구가
을지로 3가 ?철역 3버ㆍ 출구와
헷갈리게 해놨다고 이야기 합니댜

물론 이용자들이 알아서 판단 하여야 겠지만

을지로 3가 지하철 3가역 3번 줄구와
헷갈리지 않게끔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가령 지하철역 출입구 는 아라비아 숫자가 되어있으면

지하도 츨입구는 영문 또는 다른 기호 또는 식물 ㆍ동울 이름등으로

지하철 줄입구와 지하도 출입구가
명확히 구분되어
이용자들의 헷갈림의 불편함이 없었으면 학니다 ㆍ

을지로 3가역 3번 줄구에서 만니기로 하였는데
을지로 지하도 3번 출구에서 기다리며
서로 짜증내는것을 직접보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시인의 편의른 위해 수고하시는
시설공단 여러븐께 감사합니다
더욱 을지로 아뜨리애 이용자로서
을지로 아뜨리애 담당하시는 분들에게 서 문화가있는 서울 문학이 있는 서울을 있게끔 해주셔서 더욱감사합니다
더욱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