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지하도상가
로그인
글로벌센터
지하도상가
장사시설
장애인콜택시
서울시설공단
전체시설
서울월드컵경기장
장충체육관
고척스카이돔
청계천
어린이대공원
글로벌센터
지하도상가
장사시설
장애인콜택시
자동차 전용도로
공영주차장
기타도로교통업무
시설안전
서울시설공단
상단메뉴
상가안내
상가총괄현황
을지로권
종로권
명동권
강남권
터미널권
영등포권
상가관리
임대차 방법
광고 및 부대사업
보행환경관리
안전관리
상가 리모델링
관련법규
쇼핑&문화
쇼핑 스토리
참여·알림
새소식
시민의 소리
자주묻는질문
불법전대 제보
공단소개
인사말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참여·알림
(왼쪽메뉴)
새소식
시민의 소리
자주묻는질문
불법전대 제보
컨텐츠
자주묻는질문
프린트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찜하기
참여·알림
자주묻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내용
따릉이를 타고 가다가 고장이 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공공자전거운영처
조회수
1988
등록 부서
교통사업본부
질문구분
공공자전거
FAQ 유형
이용안내
○ 고장난 자전거를 가까운 대여소에 반납하신 후, 따릉이 앱 또는 콜센터(1599-0120)로 고장 신고 부탁드립니다.
○ 파손이 심하거나 이동이 어려울 경우, 임시잠금 하신 후 콜센터(1599-0120)로 신고해주세요.
목록
이전글
따릉이의 앞뒤 브레이크는 어느 쪽인가요?
다음글
대여소 개설 / 폐쇄 / 이설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한줄 의견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