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증명서 정보시스템 오프라인 점검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 |||
---|---|---|---|
작성자 | 시스템관리자 | 조회수 | 194 |
등록 부서 | IT전략실 | ||
전화번호 | 02-2290-6136 | ||
등록일 | 2024/10/07 08:39 | ||
행정안전부는 전자증명서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프라인 점검을 아래와 같이 추진함에 따라 전자증명서 발급·수취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가. 점검일정: 2024. 10. 11.(금) 19:00 ~ 12.(토) 09:00(14시간) - 서비스중단: 2024. 10. 11.(금) 19:00 ~ 22:00(3시간)
나. 점검대상: 전자증명서 발급·유통시스템 가상서버 98식
다. 주요내용: 정보시스템 오프라인 및 이중화 점검 작업
라. 서비스영향도 - 전자증명서 발급·지갑앱(신청)·수취 서비스 중단
※ 정부24, 가족관계등록시스템, 복지로 등 전자민원창구 종이증명서 발급은 정상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