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27,316,000 발주일자 20140310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예정가격 27,316,000 계약금액 24,542,000
낙찰율 89.84% 계약기간 20140311~20141231
계약일자 20140310 준공일자 20141230
착수(공)일자 20140311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아샤 대표자 최윤정
업체소재지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93길 6, 하나빌딩 5층(역삼동)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김정임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김선영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4년 콜센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및 외부위탁교육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41231 24,542,000 (주)아샤 2014123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