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7,991,940 발주일자 20171030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예정가격 7,991,940 계약금액 7,903,940
낙찰율 98.9% 계약기간 20171030~20171114
계약일자 20171030 준공일자 20171107
착수(공)일자 20171030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계약법시행령제25조1항5호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행복큐산업 대표자 박지혜,배명순
업체소재지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리 64-1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총무처 송주원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4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1120 7,903,940 주식회사행복큐산업 20171107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