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200,000 발주일자 20170316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예정가격 0 계약금액 4,158,000
낙찰율 0% 계약기간 20170316~20170331
계약일자 20170316 준공일자 20170331
착수(공)일자 2017031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관리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두루행복나눔터 대표자 이문준
업체소재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오남로512번길(8-11호)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임연정
담당부서 도로관리처 이태환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7년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 구매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0331 4,158,000 주식회사 두루행복 20170331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