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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발주방법 공개경쟁입찰(2018년이전)
발주금액 182,817,872 발주일자 20161201
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예정가격 184,063,400 계약금액 165,524,802
낙찰율 89.93% 계약기간 20170103~20171231
계약일자 20170102 준공일자 20171229
착수(공)일자 2017010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2018년이전)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영운티엔에스(주) 대표자 이재식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녹번동) 371, 1층
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라현수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박형오
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7년 장애인콜택시 타이어정비(관리)업체 선정 계약 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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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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