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고척돔 좌석 수리 및 청결 관리 긴급 요청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고철돔 입장료는 많이 받으시면서 관리는 매우 소홀하네요. 좌석은 부숴져서 기울어져 있고, 테이블은 물티슈로 두 번 닦아도 먼지가 끝없이 나와요.
대체 입장료는 어디로 흘러들어가는 건가요? 이런거 관리하고 운영하려고 받으시는 거 아닌가요? 관리를 하든 안 하든 어차피 야구팬들은 야구보러 올테니까 신경 안 쓰시는 건가요? 이런 식으로 관리하면 피해는 오롯이 관중들 몫 아닌가요? 이렇게 관리하실 거면 입장료를 낮추시던지, 아니면 돈값을 제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
제목 | [RE]고척돔 좌석 수리 및 청결 관리 긴급 요청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권상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3.1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03-0399) ‘고척돔 좌석 수리 및 청결 관리 긴급 요청’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요청하신 파손 좌석은 즉시 교체 완료하여 이용하기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조치하였습니다. 해당 관람석 또한 깨끗이 청소하였으며, 앞으로 더욱 쾌적한 관람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시설팀 담당자(02-2128-2362)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03. 18.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김 진 규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