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시설공단 지하철 노선도가 상이합니다.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https://www.sisul.or.kr/open_content/skydome/introduce/pop_subway.jsp
해당 페이지에서 출력되는 지하철 노선도가 오래된 지하철 노선도로 보여집니다. 이부분 업데이트 부탁 드리겠습니다. |
제목 | [RE]서울시설공단 지하철 노선도가 상이합니다.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곽선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7.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06-0137) ‘홈페이지 지하철 노선도 최신화’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하여 해당 페이지를 ‘서울교통공사 사이버스테이션’과 연결하여 언제나 최신 지하철 노선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운영팀 담당자 (02-2128-2334)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07. 01.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김 진 규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