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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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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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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투몰 지하상가 불법투기 사전 질문을 다시확인 요망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홍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제가한 이전 질문을 다시 읽어 보시고 답변해주세요. 질문을 읽고 답변을 해주셨나요?
서울시설공단의 문제를 서울시 또는 서울시의회에 문제 제기를 해봐야 바뀌겠습니까? 철저하게 중립 입장에서 서울시설공단을 감사해줄 행정 기관을 찾고 있습니다. 대충 보고 답변 달지 마시고 성실히 질문 내용을 이해하고 답벼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 고투몰 지하상가 불법투기 사전 질문을 다시확인 요망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남궁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공단 감사 기관에 대한 문의로 이해됩니다.

「서울특별시 감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제16조 제3호에 따라, ‘「지방공기업법」에 따라 시가 설립한 공사ㆍ공단과 시에서 출자 또는 출연한 법인ㆍ단체 ’에 대한 감사는 서울특별시 감사위원회에서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상가운영처 운영팀 담당자(☎02-2290-7297)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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