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감사 인사 말씀
작성자 최** 조회수 6170
등록일 2015/07/27 16:38
人事 말씀

저의 동생(故 최우식) 상중(7.23∼25)에 일기도 고르지 못한데 불구하고, 근조화환을보내 주시고, 참석하여 정중한 조의를 베풀어 주신 오성규 이사장님과 김태영 위원장님 그리고 여러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출근중 뜻하지 않는일이 생겨, 생명을 소생치 못하고 달리 운명한 故人에 대한 섭섭 함과 아쉬운 마음 금할길 없지만,

가족처럼 삼일장 치루는 동안 내내 자리를 지켜주시면서 슬픔을 함께 애도해 주신 장익순 지부장님, 이준훈 과장님, 정휘섭, 윤벽로, 송정일 님 정말 감사합니다.

휴일(土)인데도 불구하고 전 직원이 謹弔리본을 달고 끝까지 장례를 지켜주신 위원장님과 위 직원분들, 그리고 서울시립승화원 직원분들, 故人을 위해 정중하게 조의를 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故人이 생전에 소심하고 내성적 성격으로 인하여 직장생활에서 부족한 점이 없지 않아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故人의 큰형인 저도 공직생활 34년 마치고 정년퇴임을 하였습니다 만, 집합체 생활에서 잘 할수 있도록 독려하지 못 한점 죄송하게 생각됩니다, 유족의 대표로서 정중하게 사과 드리니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이나, 우선 공단 홈페이지를 빌어서 나마 인사드림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마음속 깊이 고마움을 잊지않고 간직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서울시설관리공단 이사장님, 위원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건강한 가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2015. 7월 27일

유족 : 최천식, 최화식, 최정희 배상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