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물복지팀 여러분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배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제가 시민의 소리에 맹수과를 비롯 특히 관람객들이 많고 소음이 심한 뱅갈호랑이에 대한 관람에티켓 추가 설치 제안과

또 뱅갈호랑이 온새가 조금이라도 편히 지낼 수 있도록 낮잠도 자고 밑에서 비도 피할 수 있게끔 평상 설치건을 제안했었습니다.

사실 제안을 하면서 빠른 시일내 제안을 들어주시려나 반신반의 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점에 동물복지팀에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입니다.

제 두가지 제안을 들어주셔서 진심 감사의 마음을 동물복지팀 변재명 대리님,최우혁 선임께 전합니다. 여러가지 고충이 있으셨을텐데 동물들을 위해 신속히 제 건의를 받아주신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전하며 서울시?공단 동물복지팀 화이팅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물복지팀 여러분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최우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21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홈페이지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민원 수용 결과에 따른 동물복지팀 칭찬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 수용 및 처리 결과에 만족하셔서 다행스럽습니다.
맹수마을 직원 및 동물복지팀에게 귀하의 칭찬을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시민분들의 칭찬은 직원들에게 힘이 되고 있습니다.
동물복지팀뿐만 아니라 대공원 전 직원이 민원 수용 및 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시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어린이대공원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복지팀 최우혁 선임(☎02-450-9368)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5월 21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