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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 편의제공은 안중에도 없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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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유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저는 거의 매일 건강관리 차원에서 대공원을 산책하는 장애인입니다. 매년 11월 중순이면 대공원에서는 테니스장 화장실을 동절기 동파방지라는 이유로 (납득은 안가지만) 4개월정도 폐쇄를 하더군요. 거기까지는 대공원 운영사정상 그럴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그런데 화장실외부에 설치되어 있는 전동휠체어 충전소까지 단전시켰습니다. 전동휠체어 충전소가 겨울이라고 동파됩니까? 아니면 관리인력이 별도로 필요한가여? 제가 불편사항을 전화로 2번이나 건의드린게 열흘이 넘었습니다. 작년에도 이런 상황에서 건의드리고 통전이 되어 사용했는데 올해는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업무편의상 이동약자의 소리를 외면하고 있는건 아닌지요? 조속한 시일내에 충전소를 사용할수 있게 통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장애인 편의제공은 안중에도 없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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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최천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1.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그리고 미흡한 부분에 대한 개선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테니스장 화장실 전동휠체어 충전기 단전으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 지적해 주신 내용 잘 받아보았습니다. 비수기인 겨울철에는 공원 이용시민이 크게 감소함에 따라 야외화장실 관리인원 감소 운영과 시설물 동파방지를 위해 일부 화장실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유로 테니스장 화장실 폐쇄 작업 중 전동휠체어 충전용 차단기를 내리게 되어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시민님께서 문제점에 대해 2번이나 문의하여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아 공원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건의해주신 내용 접수 후 차단기는 즉시 복구 완료하였으며, 앞으로 수시점검을 통해 충전기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서울어린이대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서울어린이대공원(02-450-9318)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1월 23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