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3682어린이대공원박인학주임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1월9일에 면목동집에서 회기동경희의료원에갈때 박인학주임님께서 배차됐는데 2024년1월8일에휘경동 삼육서울병원에서 만나서 반가웠는데 배차도 되니까 반갑다고 이야기를해주시고 저가 저번에온다콜이6분거리에서 됐는데 차밀린다는이유로 탑승실패눌려서 짜증나서 온다콜기사님한테 전화로 왜? 탑실했냐고 물어보니 본인할말만하고끊어서 짜증나서 개인택시조합이랑 온다콜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민원넣으면서 교육이고뭐고 다필요없고 온다콜또는 나비콜같은 바우처콜못하게하라고이야기하면서 거부또는탑실하는온다콜기사님들때문에 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상담원님들이 얼마나 불쌍한줄아냐고 막짜증을냈다고이야기해드렸는데
다른고객님도 온다콜때문에 불만이많다고이야기해주시면서 저희장애인편을들어주시고 저가 12월마지막날에 나비콜로 면목차고지장애인콜택시출신백용호주임님께서 배차?다고 이야기해드렸는데 백용호주임님같은경우는 장애인콜택시하시던분이여서 잘하고계시는거고 온다콜나비콜 기사님들은경험이없어서 그런걸거라고설명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77라3682어린이대공원박인학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3682어린이대공원박인학주임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9(화) 배차된 운전원이 일부 바우처택시 운전원의 장애인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여 인식이 미흡한 것 같다고 설명해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