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 콜센타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장애인 콜센타 이용할때 온다콜는 꼭 전화로만 접수되기때문(오후4~)대기하는 시간이 오래걸려요 오늘은 온다콜8분 대기후 콜받고 기다리는데 온다콜 기사님이 오다가 취소했어요 그럼다시 콜센타 전화하니 또8분기다리고 온다콜받았어요 기사님기다리고 20~30분기다리다 차를 타야합니다.이럴때는 문자로 보내면 5분이번 접수가 될수있는데 하는생각에 급할때는 문자접수도 받았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