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5마5758 최병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장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6월 28일(화)에 치료실에서 집으로 가는 콜신청에 최병길 기사님께서 콜을 받아주셨습니다.
최병길 기사님~ 이용자를 너무 잘 이해해 주시고 배려해 주시는 분이셨습니다. 제가 5년 가량 장콜을 이용하면서 만난 기사님 중에 단연 손에 꼽히는 분이셨습니다. 친절, 안전운전은 물론이고 이용자를 내 가족과 같이 생각하시고 행동으로도 실천하시는 멋진 분이셨습ㄴ다 ^^ 저희 같은 중증장애아를 가진 이용자로서는 정말 최병길 기사님과 같으신 분이 많으시길 바라며 기대해 봅니다. 최병길기사님! 그날 휴게시간도 저희에게 투자하셨는데,,, 정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제목 | [RE]75마5758 최병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6.3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을 친절하게 대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이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6.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