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신윤아삼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2024년9월26일 15시37분에 사가정역교차로에서 꼬리물기해서신호위반하던 법인특장택시랑 저희아빠차랑 사고날뻔해서 안전신문고에 신고하고 민원늘려고 블랙박스영상을봤는데 번호가안보여서 안전신문고에 신고못하고 9월27일에서울시장애인콜택시센터에 전화해서 일성운수인걸를 상담원님께 알르켜드리고 상담원님께서 서울70자1492차량인걸를 알려줘서 상담원님덕분에 서울70자1492차량을 민원넣을수있어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신윤아삼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다시코로나가재유행이니까 마스크도 잘쓰시고 코로나조심하세요. |
제목 | [RE]신윤아삼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10.0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월 26일(목)에 통화한 상담원이 차량 정보를 잘 안내해주시고 항상 빠른 배차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