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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관제사의 불친절 대응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1.본인은 2시30분경. 서울대학교병원에서 고양시로 장애인콜택시 신청하였으나, 2-3분만에 배차가 되어
장애인 콜택시 이용 신청을. 취소 하였습니다.

2. 문의한 결과. 취소한경우는 1시간 이후에야 이용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여. 3시50분경에. 제차 이용신청을 하였으나 2시간 지나서 배차가 되지 않았습니다.

3. 관제실의 문의한결과 주변의 차량이 없다는 답변을 듣었습니다.

4.그러면 주변에 차량이없으면 3시간 혹은 4시간 기다려하는가?물었던니 비안양 거리듯 네라고 대답하여 대단히 불쾌했습니다.

5.거기에서는 그렇게 대답하라고
교육을 시키냐고 물었던니 오히려,
항의시 답변만. 늘어놓았습니다.

6.담당자의 이름을 물었더니
이은미라고 합니다.

7.따라서, 시설공단에 장애인 콜택시 운영규정 및 이용신청 시간대
운행 배차 기록 일체를 정보공개를
청구하였습니다.

8.담당자의 장애인에 대한 불쾌한
대응에 대하여 자세히 조사하여
이에 대한 조치를 반드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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