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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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접수제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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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병변 및 지체 장애인의 진료 및 재활치료 등을 위하여 전일접수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일접수제

도입배경

  • 장애인콜택시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대기시간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용자 중에서도 특히 휠체어를 이용하는 뇌병변 및 지체 장애인에 대해 진료/재활치료 등의 목적에 한하여 우선적으로 이동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시행시기

  • 2007년 4월 이후

이용대상

  • 장애정도가 심한 지체·뇌병변 장애인이면서 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

접수방법

  • 콜센터(☎1588-4388) 전화 또는 문자, 장애인콜택시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운행시각 및 인원

  • 7시, 8시, 10시 (단, 시간대별 평일 80명, 주말 40명까지 신청 가능, 선착순 접수)

이용방법

  • 이용희망시간 24시간 전에 신청
  • 전일접수제 이용방법
    이용희망 시각 신청 가능 시각
    07:00 전일 07:00부터
    08:00 전일 08:00부터
    10:00 전일 10:00부터

배차방법

  • 각 시간대별 (7시,8시,10시) 각 차고지 출근 차량과 빈차를 고려하여 배차
    (지역별 차량 상황에 따라 희망시간 10분전부터 배차 될 수 있으며, 근거리 차고지 배차 연결이 어려울 수 있음)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1588-4388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