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5마5661면목차고지 이영주 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5년1월10일에 출발한다는 전화오자마자 받으면서 장애인콜택시어플를 켰는데 출발지는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에서 집에가는걸접수해야하는데 실수로 스타벅스중화역점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가는걸로 잘못접수한걸보고 주임님께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에서 집에가는콜를 접수해야하는데 잘못접수 했다고 이야기드리니까 주임님께서 9시퇴근이고 차고지가는 방향이여서 바꿔도 갈때니까 센터에전화로 이야기해서 출발지목적지 바꾸라고 이야기해주시고 또 1월마지막주에는 처음으로 스타벅스중화역점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에 갈때도 배차되시고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에서 집에갈때도 배차됐는데 저내려주고 휴식쓰셔서 쉬시려고 하셨는데 또 배차되셔서 휴식도 안쓰시고 오셨는데 열심히 이영주주임님이랑 이야기하면서가고 있어는데 경복대학교남양주캠퍼스합격문자 와서 이야기해드렸는데 합격축하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을 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75마5661면목차고지 이영주 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요즘감기가독하니까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시고 2025년도에는 무사고랑 좋은일만 가득차시길 빌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
|
제목 | 장애인톨택시 운전원 칭찬 민원의 답변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창원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2.0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시민의 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칭찬”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세로 쾌적한 운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한 점을 칭찬해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시민님의 대학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창원,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5. 2.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