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카드단말기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장애인콜택시을 이용하면 카드로 요금을 내기
에 카드을 대면여러번되면않되서기사한데카드을 조서
요금을 지불합니다
콜택시에 달려있는카드기기가않되는 이유가
무었인가요
콜택시기사분에 게물어보면기기가잘안된고 이유
을 모른다고 하니조속히교체하던지빨리수리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카드단말기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담당자가 카드 종류나 반복 여부 등 해당 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하여 유선 전화(8.23)를 드렸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일반적인 답변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량 2열에 위치한 카드결제기에서 카드 결제 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교통카드기능이 없는 카드인 경우 결제가 되지 않으며, 교통카드를 너무 빨리 떼거나 제대로 대지 않는 경우 그리고 일시적인 통신상의 오류가 발생하여 간혹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해당 결제 오류나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티머니카드사 지정 A/S 센터를 방문하여 카드결제기를 점검하여 수리토록 하고 있으며, 전체 운전원을 대상으로 다시 한 번 공지하여 해당 카드 결제 오류 발생시 지정 A/S 센터 방문하여 점검하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8.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