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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전일예약이 의미가 있는건가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차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어떤날은 6시 즉시배차신청해도 9시 넘어서 배차되고 또 어떤날은 바로배차되서 출근 준비도 못하고 출근하기도 하는데….

출근시간을 일정하게 하고 싶어서 전일 7시 예약을 하는데도 차량이 없어서 8시 넘게 배차가 안된다는게 말이됩니까?

무슨 시스템을 이렇게 개발한건가요..


근로장애인들은 다 자가운전하라는 말인지…
게시글 내용
제목 [RE]전일예약이 의미가 있는건가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1.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배차시각에 대한 불만”으로 판단됩니다.
시민님께서는 2025년 1월 9일 7시 탑승을 전일예약으로 신청하여 8시 6분에 배차되신 후, 8시 21분에 승차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먼저, 장시간 대기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휠체어를 이용하는 뇌병변 및 지체 장애인에 대해, 진료 및 재활치료 등의 목적에 한하여 우선적으로 이동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일예약제를 운영하고 있고, 전일예약을 신청하신 고객에 대해서는 신청하신 탑승희망시각을 기준으로 모든 고객 중 가장 빨리 배차가 되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일예약의 경우에도 주변 운행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지연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날의 경우, 7시에 곧바로 배차가 가능한 차량이 없어 배차가 지연되었고, 이후 상담원이 배차가 가능한 차량을 지속적으로 물색하였으나 배차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배차가 가능한 차량이 주변에 없었던 극히 예외적인 사례로 판단되오니 양해의 말씀을 구하겠습니다. 다만 시민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향후 정책 개선 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시간 대기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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