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2자1075박순배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1년6월16일하고6월17일
2일동안거여동에서 신내동갈때배차됐는데 7시차인박순배기사님께서배차됐는데 출근늦을까봐 빠른길로만가셔서 덕분에 늦지않았고 오래만에배차돼서반가웠어요. |
제목 | [RE]서울32자1075박순배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7.29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6.16(수)에 이어 6.17(목)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를 통해 무사히 출근하셔서 다행스럽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오랜만에 만난 고객님의 반가운 마음과 따뜻한 칭찬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