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면목차고지의 장원주임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지푸른 6월 주야로 수고하시는 장애인 콜택시 기사분 중에
면목차고지 장원 주임을 칭찬릴레이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
특별하다고 말할수 있고 아무렇지 않다면 그냥 지나칠수 있지만 저에게는
감사한마음으로 이 글을 올립니다 .
이 분은 어느 누구에게나 다 소중하지만 , 이 분은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특별히 좀 더 신경 써 주시는 고마운 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이 글을 올리니 귀감으로
여기시어 좀 더 저희 장애우를 위해서 다른 분들도 힘 써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게시글 내용
제목 [RE]면목차고지의 장원주임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6.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의 안전을 위해 특별히 좀 더 신경써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님들을 친절하게 대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6.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