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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0자3474 기사 제보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유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1. 앱으로 콜 요청했고 원하는 위치도 표시했습니다. 그 장소에서 탑승이 어려우면 사전에 전화로 다른 장소에서 탑승하라고 안내를 하던지 안전한 곳에 세우고 이동하라고 연락을 하거나 무수한 방법이 있음에도 고객과 동승자를 퉁명스러운 언사와 고압적인 태도로 대했습니다.

여기까지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2. 수서역 앞에는 장애인 콜택시를 정차하고 승하차 할 수 있는 칸이 그러져 있습니다. 늘 거기사 승하차 했구요. 오늘도 그곳에 세워달라고 하니 본인 마음대로 거기서 이제 승하차 안한다면서 대형 시내버스들이 지나다니는 버스 정류장 한복판에 휠체어 고객을 하차시켰습니다. 고성이 오갔고 막판에는 욕설도 들었네요. 어떻게 이런 태도로 고객을 대하고 택시 운전을 할 수 있는지 이해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좋은 기사님들 덕에 편하게 다녔는데 유일하게 오늘 만난 서울70자 3474 기사님은 인성도 태도도 과연 이 직에 어울리는 분인지 의문이네요.
교육을 받으시던지 능력미달이면 내려놓으시는게 어떨런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0자3474 기사 제보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3.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법인특장택시 차내 흡연”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시민님께서 제보하신 차량은 저희 장애인콜택시 소속 차량이 아닌 법인특장택시로, 접수하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법인특장택시 측에 전달하겠습니다.
그 외 법인특장택시 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법인특장택시 민원 담당(☎02-2033-924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3.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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