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동대문(지하철) 역무원 정은경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오** 조회수 2379
등록일 2021/03/03 18:20
동대문역 근처 거주자입니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가 천안역 근처에서 산다고 해서 첫차 시간표을 알고 싶어 역무실에 들렀습니다. 지하철로도 이용이 가능해서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역무실에서 따뜻하게 맞아 주시고, 그냥 시간표만 알고 싶었는데 앱을 설치하면 평소에도 편리할 것이라며 비치된 노선표와 앱이용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가지고 계시던 핸드폰으로 보여주시더니 제가 가지고 있던 것으로도 해보라고 권유하셨습니다. 앱을설치를 하고 이용방법까지 알려주셨습니다. 평일과 주말의 시간표가 다름과 평일에도 변수가 있을수 있다는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원하는 종착지까지 설정하고 다시 한번 봐드린다며 같이 이용방법까지 살펴주셨습니다. 역무원들에게 이런 친절한 도움을 받으니 좀 얼떨떨했습니다. 동대문역은 지금 한창 새단장 중이라 좀 어수선했는데 역무원들께서 수고하시고 민원인들에게 따뜻이 대해 주시니 감사했습니다. 다른 앱도 알려주시고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무실이라는 다소 어색했던 공간이 나올땐 한층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정은경님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목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기획조정실
안녕하십니까, 시민님. 바쁜 시간 내어 칭찬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만 시민님께서 이용하신 서비스는 저희 서울시설공단이 아닌 타기관(서울교통공사)에서 제공한 서비스로 보입니다.
시민님의 칭찬글을 전할 수 없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해당 담당자를 격려하기 위해서는 해당기관 또는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말씀 남겨주시기를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1.03.09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