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시민제안
- 시민광장
- 시민제안
- 시민제안
시민제안 제도
시민 여러분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단 경영에 직접 반영함으로써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 증진과 공단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 단순한 문의 및 불만, 고충 등은 "시민의 소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
시민제안절차 및 안내
- 시민제안 등록(수시)
- 검토 및 답변(72시간내)
- 분기별 우수제안포상(1, 4, 7, 10월)
※ 우수제안포상의 경우 실시가능성, 창의성, 효과성 등을 고려해 등급별(S,A,B,C,D) 소정의 보상을 제안자의 연락처로 지급
제안범위
- 공단업무 전반에 대해, 경영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 특허권 등을 취득한 것 또는 제안으로 이미 채택되었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것
-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공단에서 시행할 수 없는 것 등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 기획조정실
- 담당팀 :
- 창의성과팀
- 전화 :
- 02-2290-6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