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9,996,800 발주일자 20200427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예정가격 9,996,800 계약금액 9,996,8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00427~20200527
계약일자 20200427 준공일자 20200528
착수(공)일자 20200427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주)스포츠 얼터너티브 솔트 대표자 유현정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방울내로11길 37, 1층 182호 (망원동, 프리마빌딩)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이주희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스타디움 투어 대기실 개선 물품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00616 9,996,800 (주) 스포츠얼터너 2020052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