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11,715,000 발주일자 20220225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예정가격 11,547,200 계약금액 10,494,000
낙찰율 90.88% 계약기간 20220317~20220415
계약일자 20220317 준공일자 20220418
착수(공)일자 20220317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시설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새한엘리베이터 대표자 손영선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가산동) 130 1110호(가산동, 남성프라자)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리
담당부서 교통시설운영처 김연종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엘리베이터 노후부품(메인시브, 메인로프) 교체정비)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20420 10,494,000 (주)새한엘리베이터 2022041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