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1,723,800 발주일자 20191121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예정가격 11,723,800 계약금액 11,372,086
낙찰율 97% 계약기간 20191121~20191220
계약일자 20191121 준공일자 20191129
착수(공)일자 20191121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가목추정가격 건설공사 2억원,전문공사 1억원,기타공사 8천만원이하)
계약상대자 케이에이치하우징 주식회사 대표자 김영근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15길 64, 2층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김영광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최만기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장애인콜택시 신방화(으뜸), 대림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91231 11,372,086 케이에이치하우징주식 20191129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