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4,904,000 발주일자 20181127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예정가격 14,904,000 계약금액 14,835,000
낙찰율 99.54% 계약기간 20181127~20181231
계약일자 20181127 준공일자 20181207
착수(공)일자 20181127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두루행복한세상 대표자 이시우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인현동2가)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최정욱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청소 직원 작업화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81221 14,835,000 (주)두루행복한세상 20181207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