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계약내역
- 정보공개
- 계약정보공개
- 수의계약내역
- 계약내역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
계약명 |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발주금액 |
5,275,600 |
발주일자 |
20161123 |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 약 총 괄 |
계약명 |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
예정가격 |
5,275,600 |
계약금액 |
4,670,600 |
낙찰율 |
88.53% |
계약기간 |
20161130~20161214 |
계약일자 |
20161130 |
준공일자 |
20161209 |
착수(공)일자 |
20161130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주차시설운영처/서울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계약개요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
계약상대자 |
큐라인 |
대표자 |
이미옥 |
업체소재지 |
|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계약부서 |
총무처 |
유현덕 |
담당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김우중 |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
|
|
주차패트롤반 직원 동계 근무복 구매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
|
|
|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 총무처
- 담당팀 :
- 재무팀
- 전화 :
- 02-2290-4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