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여원주상담원님이랑?선진영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4년 9월3일 오후6시54분에는 계산하고 하차했는데 장애인콜택시어플에는?하차처리가안돼서 처음에 77라3612화랑대차고지 서재관주임님차운행하신 파트기사님이랑 전화해서하차처리?안돼서 하차처리 ?냐고 전화하고 센터에전화했는데?여원주상담원께 차량에 하차했는데 어플키니까 하차처리안돼있다고하니까?여원주상담원님께서 파트기사님께 물어보고 처리해드리겠다고 설명해주시고 또?3612차량에탑승할때?파트타임기사님께서 도착보고 누루고 주행버튼을 누루고 출발했는데 몇분있다가 내비에도착보고후?10분경과하였다는 멘트가 생각이나서 오후6시58분에센터에 또전화했는데 이번에 선진영 상담원님께서 받으셨는데?선진영상담원님께서?3612차량에만?오늘따라 오류가난것같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존경하는 선진영?상담원님이랑 여원주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다시 코로나가재유행이니까 코로나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여원주상담원님이랑?선진영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9.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월 3일(화)에 통화한 상담원들이 차량 내 시스템 오류 발생 건에 대해 친절히 안내하며 도와주시고 항상 친절히 응대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상담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상담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