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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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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개화산 엄희석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김포에서 서울로 출근할때 전철타기는 정말 몸싸움 자체 입니다. 그래서 저희 아이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하루에 2만 원이 넘는 주차요금을 감당하기 힘들어서 개화산 공영주차장 등록을 하려고 하다 보니 나이 들어서 처음 신청하는 거라서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전화해서 문의하였는데 엄희건 주임님과 통화가 되었습니다.
정말 친절하십니다. 제가 몰라서 질문을 못 하는 내용까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였습니다.
바로 녹색 결제 부분까지 설명을 듣고 전화를 끊었는데 다시 전화를 주셨습니다.
홈페이지 참여 알림에 자세한 내용이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5분 안에 끝나니 서둘러야 한다면서 내용을 잘 보고 신청하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너무 감사해서 성함을 여쭈어 보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 정말 어렵고 스트레스네요 서버 접속도 안 되고 ....
엄희건 주임님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서버는 접속하기 정말 힘들고 어렵네요 ~~~
게시글 내용
제목 [RE]개화산 엄희석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20
내용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접수번호 A202307-0059)은 “개화역 근무자 엄희건님 고객응대 칭찬”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개화역 공영주차장 직원의 응대태도와 관련하여 칭찬 남겨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가.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많은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관련내용을 전달하겠으며, 향후 공단 CS 관련 포상 기회가 있을 시 해당 사례 반영하겠습니다.
나. 앞으로도 시민분들께서 더욱 더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 서울시 개화역 공영주차장은 정기권 신청자가 많아 월 260대의 정기권 판매를 하고 있음에도 경쟁이 치열하여 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최우철, 02-2290-6424)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7. 19.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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