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복정셕 관리자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정기주차 이용중인 시민입니다

차량타이어 공기가 빠졌는데
복정역 관리자님이
위험할수있으니 점검하라고
당부주셨습니다

시민에 안전을 위해서
스쳐갈일도 무시하지 않으시던
복정역 관리자님 칭찬드립니다

열악한 근무환경에도
사명감있게 최선을 다하시는
직원님께 많이 독려해주시고
포상도 많이 해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복정셕 관리자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정인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1.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복정역 공영주차장 직원의 응대태도와 관련하여 칭찬 남겨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가.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많은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관련내용을 전달하겠으며, 향후 공단 CS 관련 포상 기회가 있을 시 해당 사례 반영하겠습니다.
나. 앞으로도 시민분들께서 더욱 더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정인정,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1. 6.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