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오동건 기사님(0817)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명절을 맞아 일주일간 가족들과 부산을 다녀오기로 하여, 아이와 기차를 타기위해 이른 아침 콜택시를 호출하였습니다.
눈길에 짐도 많아 걱정하였는데 생각보다 콜이 일찍 잡혀 다행이라 생각하며 출발하였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아이 주사기를 깜빡하고 두고온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당황하여 기사님께 방법을 여쭈었더니, 이미 올림픽대로에 진입한 상태여서 콜센터의 방침에 따라야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후 콜센터와 기사님 간의 소통으로 원만하게 상황을 처리하여 주신 덕분에 기차시간에 늦지 않게 다시 집에 들러 아이의 일주일분 주사기를 챙겨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실수로 비롯된 일이었으나, 긴급한 상황를 이해해주시고 정해진 규칙 안에서 재량으로 최적의 해결방법을 제시해주신 오동건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오가는 동안에도 친절하게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어주셔서 당황한 마음을 진정하고 아이와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설연휴에도 편리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어 감사한데, 이렇게 친절하고 빠르게 필요한 부분을 도와주시니 정말 감사했습니다. 휴일에도 정성껏 일해주시는 오동건 기사님 덕분에 즐거운 설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게시글 내용
제목 [RE]오동건 기사님(0817)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2.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월 27일(월)에 배차된 운전원이 빠르게 상황을 판단하고 재량 내에서 고객을 위해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2.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