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조모연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3년5월2일하고 5월3일하고 5월10일에 715수4812면목차고지 스타리아 김영국주임님차가 배차될때마다 배차완료문자가 안와서 2023년5월21일오후 6시29분경에 전화해서조모연 상담원님께 희얀하게 다른차량들은 배차가되면 배차완료문자가오는데 4812차량만배차완료 문자가 안온다고하니까 상담원님께서 다음에도 배차완료문자가 안오면 그때 다시전화달라고 친절히 안내해주어서 존경하는 조모연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조모연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상담원이 접수할 때 특정차량 배차완료 문자 수신이 안되는 것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문자발송이 되지 않은 내용 확인 결과 해당 차량 TRS의 일시적인 문제로 확인되어 현재 조치완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5.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