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이상민기사님 78무 4986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6월8일 엄마 생신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러 나갔는데 식당 입구 계단이 입구도 좁고 난감한 상황에 식당 주인분과 이상민기사님이 휠체어에 타신 엄마를 들어서 올려주셨어요. 식당주인분도 연세가 좀 있으셔서 이상민기사님이 밑에서 거의다 드시다시피 하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해서 인사를 드리는데 별일 아니라고 하시면서 오히려 웃어주시는데 정말정말 감동했습니다. 엄마는 그날 오랜만에 가족들과 행복한 생일날을 맞으셨어요.기사님의 큰배려로 지난주말 저희가족은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다시한번 감사드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이상민기사님 78무 4986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8일(토)에 배차된 운전원이 하차 이후 휠체어 고객의 식당 진입을 힘써 도와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6.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