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조준영 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양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조준영 기사님...감사합니다~
장애인 택시가 일반 택시 콜하여 이용하는 성격이 다르다 생각합니다.
저희 아빠도 개인 택시를 하시기에 이렇게 말씀 드리기 쉽지 않지만....
개인 같은 경우는 소득과 연관이 있다 하여 없던 친절도 나오게 하는 경우가 있다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집에는 정수기도 없구 하여 인터넷으로 물을 사먹고 있습니다.
볼일 보러 나갔다가 한 마트에서 생수가 저렴했습니다.
많이 구입하고 싶었으나, 6개 1묶음만 구입을 하였습니다.
차량이 도착하길 기다리고 있었고요...차량은 도착을 하였습니다.
주차장 안으로 들어와 계셔서 처음엔 차량을 찾지 못했어요..
제게 물건 있는 것을 보고 안전한 곳으로 차량을 잠시 주차 後 내리시더니 자신이 하겠다며 말씀 하시더군요..
말씀보다는 행동이 먼저였던거 같습니다.
차량안에 부착 되어 있던 운전원을 확인하니 차량번호는 free!!
자신에게는 아직 부여된 차량이 없다고...작지만, 큰 감동의 모습을 보여 주셨던 분을 칭찬하고 싶어 여쭈어 보게 되었지요! 아직 배정된 차량이 없다라 하시더군요.. 이날 제게 보여 주셨던 모습이 이 직업을 그만두는 날까지도 쭈~욱 계속 될것이라 생각되어 지더라고요!!이런 분이 저처럼 조금은 생활 가능한 사람에게도 친절을 베푸시는데 나이 있는 어른께는 더큰 친절과 안전 운행 하시지 않을까 하는 믿음이 큽니다. 얼렁 자신의 차량을 배정 받아 더 큰 책임감으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조준영 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4.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16(일)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짐을 보고 흔쾌히 실어주는 등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4.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