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 시설 촬영대관 업무 담당자 남덕대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촬영 관련 일을 하고 있는 촬영업계 종사자 입니다.

업무 특성 상 촬영 장소 사용 관련하여 많은 장소들의 담당자님을 만나게 되는데

청계천 촬영 대관 담당자님 남덕 대리님의 업무 처리 과정등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촬영 업계 특성상 매번 상황에 따라 부탁을 드리게 되는 입장인데도 상황을 최대한 이해해 주시려고 합니다.

촬영팀은 부득이하게 간혹 시설을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에게 작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음에도

촬영팀과 청계천을 이용하시는 시민분들 중간에서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청계천이 되고자

협의를 잘해주시고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해주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촬영팀들이 청계천을 다녀가겠지만 모든 촬영팀들이 좋은 장소(청계천)에서

아무런 사건,사고 없이 촬영진행을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청계천 시설 촬영대관 업무 담당자 남덕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청계천에 관심어린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남겨주신 사항은 “청계천 시설 촬영대관 업무 담당자 칭찬”으로 판단되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청계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여 격려하겠으며 직원이 앞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모든 시민분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청계천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최윤정(☎ 02-2290-680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4. 6. 11.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한 상 학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