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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10분대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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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콜택시가 목적지 도착 후 10분 대기 시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화로 왜 안나오는지 물으시는 기사님들이 간혹 계십니다.
대기시간 동안에는 전화를 안하시면 안될까요? 오늘같은 경우도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중 전화를 받았는데 제가 늦은 줄 알고 죄송하다며 서두르게 되었는데요 확인해보니 늦은게 아니더라구요. 기사님들이 대기시간도 안 지났는데 왜 채근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제목 | [RE]10분대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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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8.3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 말씀드립니다. 저희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운전원에게 배차 후 출발 전, 고객 승차지 도착 후 이용자에게 전화로 안내토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용시민님께 사전에 도착시간, 탑승대기시간 등을 예측하여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운전원이 안내하는 과정에서 다소 불편한 말투로 시민님께 응대하였던 것 같습니다. 부족한 응대 서비스를 제공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전체 운전원들을 대상으로 해당 사례를 공유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개선 보완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대리,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8.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