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너무 고마워서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장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저는 활동지원사 입니다. 2주 전에 관악 구민체육센터에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자분과 함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콜택시가 도착해서 나가려는데 비가 엄청 내리는 거예요.. 순간 멈칫하고 있는데 기사님이 큰 우산을 들고 마중 나오셔서 이용자분이 다행히 비를 잦지 않고 잘 갈 수 있었습니다. 감동을 받아서 그때 이 기사님 이름이라도 기억하고 싶었는데 ...오늘 뙤약?에 문래역 근처에서 콜을 타려고 했는데 마침 이 기사님이 또 마중나와서 기다리시는 거예요. 왜 나오셨다고하니 타는 곳이 조금 불안해서 안전하게 모시려고 마중나오셨다는 말에 또 한번 감동 받았어요.. 김성우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