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너무 고마워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활동지원사 입니다. 2주 전에 관악 구민체육센터에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자분과 함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콜택시가 도착해서 나가려는데 비가 엄청 내리는 거예요.. 순간 멈칫하고 있는데 기사님이 큰 우산을 들고 마중 나오셔서 이용자분이 다행히 비를 잦지 않고 잘 갈 수 있었습니다. 감동을 받아서 그때 이 기사님 이름이라도 기억하고 싶었는데 ...오늘 뙤약?에 문래역 근처에서 콜을 타려고 했는데 마침 이 기사님이 또 마중나와서 기다리시는 거예요. 왜 나오셨다고하니 타는 곳이 조금 불안해서 안전하게 모시려고 마중나오셨다는 말에 또 한번 감동 받았어요.. 김성우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